곽철남 사장 밀산조중에 장려금 전달 - 모교에 따뜻한 사랑으로 보답

0 213

 

모교에 따뜻한 사랑으로 보답
//hljxinwen.dbw.cn  2018-07-25 09:11:20
     곽철남 사장 밀산조중에 장려금 전달

00300113170_b68c3b16.jpg

  (흑룡강신문=하얼빈)지난 7월9일, 밀산시조선족중학교에서는 2018년 대학시험장려금 대회를 거행하였다. 이번 대회는 김철석교장선생님이 주최하였는데 우선 이번 고중3학년조를 책임진 학년조조장 신수근선생님을 비롯한 두 반주임과 전체 과임선생님들을 칭찬하고 또 장려금의식까지 진행하였다. 이번 장려금은 밀산시조선족중학교 97년급 졸업생 곽철남사장님이 모교에서 밀산시 리과장원학생이 출현된데 대한 희소식을 듣고 인민페 만오천을 내놓아 김성애학생과 고중 3학년선생님들에게 증정하여 성의를 표시하였다.

  2018년 밀산시조선족중학교의 고중3학년 리과반에는 중점본과선에 든 학생이 33퍼센트, 본과 점수선에 드는 학생이 22퍼센트, 문과 중점본과선에 드는 학생이 24퍼센트, 본과선에 드는 학생이 35퍼센트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이에 교장선생님은 올해 대학입시에서 우수한 성적을 따낸 학생들에게 열렬한 축하를 보내주시고 묵묵히 학생들을 위해 정력을 몰부은 고3 전체 교원들에게 긍정과 드높은 평가를 해주셨으며 더우기는 모교의 교육사업을 열심히 지켜보고 많은 관심과 사랑을 해준 곽철남사장에게 충심으로 되는 감사의 마음을 표달하였다.

  밀산조선족중학교 97년급 졸업생인 곽철남사장은 서안대학에서 대학본과를 졸업하고 심수에 자리를 잡고 열심히 사업하여왔다. 불타는 사업심과 끓어넘치는 열정으로 일해왔기에 사업에서 일정한 성적을 가져온 곽철남 사장은 줄곧 모교를 잊지 않고있었다. 오늘날의 자신의 성과는 모교선생님들의 정확한 교육과 관심어린 사랑과 갈라놓을수 없다고 생각해 온 곽 사장은 모교에 보답하려는 마음으로, 모교의 후배들속에서 더욱 많은 인재들이 용솟음치기를 기대하는 바램으로 이후에도 계속 모교의 교육사업을 지지해나갈것이라고 밝혔다.

  곽철남사장이 기증한 장려금은 밀산시조선족중학교 사생들에게 힘이 되였고 고무격려가 되였으며 후배들에게 감사해할줄 알고 보답할줄 아는 사람으로 되는 방법을 가르쳐주는데 솔선작용을 놀기도 하였다.

  /리금화